결혼 EP13-결혼식전 부모님 인사 드리기

부모님 드릴 선물세투(이건 동생이 챙겨줬음)
처가댁 아주머니 드릴 선물세투(이건 오리냥이 챙겨줬음)

나는야 선물 배달맨.. 촤라락.

17시 근무를 마치고 저녁도 든든히 먹었고 이제 진주로 내려갑니다.

자정쯤 도착하면 집에서 큰아들 좋아하는 두부시리즈 음식을 하고 기다리시겠네요. 어머님 인사드리고 거기서 야식한판 때려주고 또 심야 경비보고 계시는 아버님 술한잔 드려야겠네요..
낼 아침 세배 드리고 오후엔 다시 대구를 거쳐 안동으로 입성..
형님, 아주머니, 장모님 인사드리고 담날 장인어른 인사드리고 다시 서울로 복귀하는 일정입니다. 헉헉..

아마 내년부터는 거의 고정화 될 루트이기도 하거니와 이번엔 가서 교통편을 잘 숙지해두어야 겠습니다. 항상 뚜벅이족에게 중요한건 버스 시간표니까요. ㅎㅎ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그럼 화요일날 봐요.. 랄라라

Similar Posts

  • 지름신-직소퍼즐

    반가워 버선발로 나가고는 싶으오나 텅텅빌 지갑을 생각하면 미워용……흑흑.. 오리냥과 얘기하다가 결국 오늘 직소퍼즐를 사러가기로 했다.(벌써작년이군.) 오리냥 클스마스 깜짝선물로 준비했던 천징자리 1000pcs 직소퍼즐이 대히트를 하여예전부터 이번엔 내꺼 사수자리 퍼즐 같이…

  • 한달생활

    25일이 되었다.도시락을 후다닥 해치우고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인터넷뱅킹을 연다.“에휴..~~~~”좀더 주지.. –.. (머 더받을만한 일을 한것도 아니지만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항상 아쉽자나..) 한달내내 마이너스를 가리키던 빨간색 가계부가 파란색숫자로 드디어 변신했다… 뻔한 계산이지만.. 모두…

  • 한숨만 푹푹.

    1. 테스트용으로 설치했던 windows 2003이 말썽이다. 크랙으로 인증을 먹였는뎅.. 결국 말썽이다.아무래도 재설치를 해야 할것 같은.. T.T..처음 설치할때 좀 꺼림찍했는데..(마침 나의 마스터시디가 없어서 주위에 있는 걸로 깔았더만..결국..)끝까지 속을 쎅이는군.. 이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