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다녀올께요.(광릉수목원)

연차하루 내고.
광릉 수목원으로 출발.

Similar Posts

  • 시험이라뉘.

    리눅스 마스터과정 -삼성 SDS멀티캠퍼스일주일간의 교육을 마치고 가려는 찰나.시험을 봐야한다는군.역쉬..세상에 공짜는 없는법.70만원이 넘는 과정인데 국가에서 보조하고 5만원만 내고 들을수 있는 과정이었는데.머 정부에서도 먼가 이만큼 사람들이 교육을 열심히 받았다라는 증표가 필요한가부다.휘리링…..

  • 로마법을 따르다.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이제 곧 동생이 발령을 받을 모양이다.어떤 집단에 속하는것은 곧 그 곳의 생리와 관습, 법칙에 적응한다는 의미이다. 동생이 공무원준비를 한다고 서울로 상경했을 때 내심 아쉬운 생각이…

  • 업무모드 돌입.

    TO DO LIST 작성.오늘중으로 해결해야할 것 9개.진행중인거 3개. 금요일의 느슨함을 고려할때 오전중에 후다닥 해치워버리자.가계부정리를 마지막으로. 오늘 일과는 자알 마무리 될것이다.서버들아 얌전이 있어.. 말썽피지 말고..~~. 비가 엄청내린다.알약하나 먹어주고.. Star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